식품·외식업계, 가정의 달 맞이 할인행사 ‘봇물‘
식품·외식업계, 가정의 달 맞이 할인행사 ‘봇물‘
  • 양세정
  • 승인 2019.04.30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운제과·오리온, 어린이날 선물세트 한정판 판매
정관장·천호앤케어, 건강식품 할인 이벤트
빕스·세븐스프링스·KFC, 할인 행사 진행
식품·외식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크라운제과
식품·외식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크라운제과

[스마트경제] 식품·외식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알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크라운제과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 취향 저격 ‘명탐정 피카츄’ 과자 가방 한정판과 산도와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 ‘참 산도해!’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죠리퐁, 하임, 마이쮸 등 6~7가지 과자를 담은 ‘피카츄’ 백팩 2종과 스낵제품만 담은 ‘스낵색’ 2종으로 총 4종이다. 포켓몬 실사 영화 ‘명탐정 피카츄’의 캐릭터가 그려진 과자 선물세트로 5월 한달간 10만개만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크라운산도와 참크래커 속 행운카드를 찾는 ‘참 산도해!’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권, 외식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오리온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상어 패밀리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상어 패밀리 선물세트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상어밥의 대표 캐릭터인 ‘샤크후크’ 이미지를 차용했다. 기존 파란색상의 아빠 상어 패키지에 이어 분홍색 엄마 상어 패키지를 추가해 아기자기한 느낌을 강화했다.

선물세트는 고래밥, 상어밥, 초코송이, 젤리밥, 미쯔 등 오리온 대표 과자들을 담았다. 1500박스 한정, 8000원대 가격에 판매한다. G마켓, 옥션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다음달 21일까지 정관장 캠페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정관장
KGC인삼공사는 다음달 21일까지 정관장 캠페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정관장

KGC인삼공사는 다음달 21일까지 정관장 캠페인 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23종의 선물세트(다보록) 및 △화애락 △홍천웅 △홍삼톤골드 △홍삼달임액 △천녹 △홍이장군 등 주요 인기 제품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천호엔케어 역시 가정의 달 맞이 기획 특가전 및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건강식품 할인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선물 증정 이벤트는 천호엔케어몰에서 30일까지 진행된다. 

프리미엄 건강식품 ‘황후본미’를 비롯해 대표 건강즙 제품인 ‘산수유야관문 오리지널’, ‘산수유야관문 프리미엄’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환 제품인 ‘산수유환 프리미엄’과 기초 체력이 부족한 아이를 위한 ‘천심본 키즈홍삼’ 등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건강식품 할인 이벤트를 비롯해 코지마 안마의자 오딧세이 CMC-A383,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등 인기 효도상품 100원딜 이벤트, 행운의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밖에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하루활력 10종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CJ푸드빌 빕스는 ‘VIPS LOVES FAMILY’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빕스는 ‘VIPS LOVES FAMILY’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빕스는 ‘VIPS LOVES FAMILY’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날 입장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깜찍한 일러스트 3D 입체 퍼즐을 선물한다.

입체 퍼즐에 나만의 컬러를 더해 색칠한 후 퍼즐 사진을 #빕스 #빕스어린이날 #빕스입체퍼즐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샐러드 바 식사권의 행운이 주어진다.

5월에만 판매하는 한정 키즈 스페셜 메뉴도 선보인다. 어린이 동반 어른이 원파운드 스테이크 세트나 그랑파티 스테이크 세트를 주문하면 달콤한 솜사탕과 부드러운 함박 스테이크, 스마일리 감자 튀김으로 구성한 ‘키즈 스페셜 메뉴’를 3900원에 제공한다.

세븐스프링스는 교사, 부모, 어린이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5월 한달간 모든 교사는 세븐스프링스를 반값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교사를 증명할 수 있는 자격증 등을 결제 시 제시하면 본인에 한해 테이블당 최대 3명까지 할인된다. 평일은 저녁 식사만 반값 할인이 적용된다.

7일부터 9일까지는 어버이날 기념 부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녀와 함께 4인 이상 방문한 부모에게는 평일 저녁 식사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인 일인당 1만원에 제공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에 게시된 5월 프로모션 이미지를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월 할인 이벤트는 타 쿠폰 및 할인 이벤트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어린이를 위한 선물 이벤트도 준비했다. 5월 한 달간 미취학 아동이 세븐스프링스 방문 시 문구세트, 비누방울 장난감, 캐릭터 스티커 등의 선물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KFC도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달 6일까지 ‘타워 1+1’을 비롯해 피크닉 버거팩, 다모아버켓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타워 1+1’은 최근 선보인 신메뉴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를 구매하면 타워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다. 피크닉 버거팩은 기존 2만4900원을 1만7200원 할인해 판매한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