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하우징, 1년 무사고 활동 경기 남양주시 인테리어업체 ‘아리디자인’에 감사패 증정
MS하우징, 1년 무사고 활동 경기 남양주시 인테리어업체 ‘아리디자인’에 감사패 증정
  • 김정민
  • 승인 2019.05.02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경기 남양주시에 위치한 인테리어업체인 아리디자인이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서비스 MS하우징의 1년 무사고 업체로 선정되어 지난 19년 4월 15일 감사패와 상장을 전달받았다. 아리디자인은 지난 1년 동안 MS하우징의 TU제도를 준수하며, 고객들에게 친절한 서비스와 만족스러운 시공으로 올바른 인테리어 시장에 기여했다.
 
아리디자인은 언제나 성실하게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만족스러운 시공과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이다. 현재 남양주인테리어, 구리인테리어, 의정부인테리어 등 경기도 지역을 주로 하는 인테리어 업체이지만 노원구인테리어, 성북구인테리어, 도봉구인테리어 등 서울 지역까지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아파트인테리어, 빌라인테리어, 주택인테리어 등 주거인테리어부터 병원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매장인테리어 등 상업인테리어를 담당하고 있다. 특히 아리디자인은 그 동안 숙련된 경험과 다양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퀄리티 높은 주거공간과 상업공간을 만들며 끊임 없이 인테리어시장 발전을 위해 기여하고 있으며, 고객의 고객과 업체 모두의 만족도를 높여 이번 MS하우징의 1년 무사고활동 수상이 꽤 의미가 깊다고 볼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감사패 증정이 불투명하고 소비자 피해 사례가 유독 많은 국내 인테리어 시장에서 고객이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꾸준히 성실하게 활동하는 해당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업체에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1년 무사고 활동 업체로 선정된 경기 남양주시 인테리어 업체 아리디자인 또한 이번 수상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만나고 발전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MS하우징은 인테리어비교견적 서비스 플랫폼으로 전국 1,500여 개의 인테리어 업체를 보유한 인테리어견적 서비스의 선두주자이다. 인테리어를 준비하려는 사람이라면 MS하우징 인테리어 인터넷 견적신청 한번으로 인근 인테리어 업체의 견적서를 모두 무료로 여러 장 받아볼 수 있다. 업체와 고객간의 계약 시 업체에게 일체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아 업계 유일 ‘중개 수수료 0원’이라는 서비스를 구축하여 인테리어회사와 고객들에게 투명한 금액으로 공사를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넘쳐나는 인테리어 정보로 업체를 고르기 힘들 때, 고객의 니즈에 맞는 업체를 꼼꼼히 선별하여 시공사례부터 무사고 기간까지 다양한 업체정보를 확인하여 쉽게 원하는 업체를 찾아볼 수 있는 업체 정보 서비스를 인테리어 비교견적 서비스 플랫폼 최초로 제공한다.
 
최근에는 프리미엄 인테리어견적 서비스를 오픈 했다. 이 서비스는 지난 1년간의 시범서비스로 좋은 성과를 냈고, 많은 고객의 성원에 힘을 입어 이번에 정식 오픈하게 되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고급인테리어, 럭셔리인테리어, 상가건축, 주택건축 등과 같은 전문적이고 대형평수 인테리어인 경우, 모든 리모델링회사와 건축업체가 진행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힘들게 발품을 팔고 견적서 받아보는 것에 어려움을 가진다. 즉 인테리어전문, 대규모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는 큰인테리어업체와 건축업체를 소비자가 혼자 찾기란 쉽지 않다는 것이다. 이때 MS하우징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서비스를 이용하면 인터넷 인테리어무료견적 신청 한번으로 전국 프리미엄 인테리어 시공업체의 인테리어견적을 쉽게 받을 수 있고 인테리어 고민을 신속하게 해결할 수가 있다. 상담부터 견적까지 모두 무료이기 때문에 고객들은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MS하우징 프리미엄 인테리어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프리미엄 인테리어 서비스 신청 등은 MS하우징 홈페이지에서 모두 확인해 볼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