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타워 불꽃축제, 우리 동네 관람 명당은 어디?
롯데타워 불꽃축제, 우리 동네 관람 명당은 어디?
  • 김진환
  • 승인 2019.05.04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타워 페이스북과 불꽃축제 전용 앱에서 관람 명당 추천
롯데타워 불꽃축제, 당일 극심한 혼잡 예상
롯데월드타워가 불꽃축제 앱을 통해 관람 명당을 안내한다.
롯데월드타워가 불꽃축제 앱을 통해 관람 명당을 안내한다.

[스마트경제] 롯데월드타워가 4일 동행(同行)의 의미를 담은 ‘GO. Together!’ 불꽃축제를 개최한다.

저녁 8시부터 사전불꽃행사로 타워 주변 석촌호수를 활용한 뮤지컬 불꽃쇼가 연출되며, 8시30분부터 시작되는 본 행사에는 롯데월드타워에서 불꽃과 레이저조명을 활용한 불꽃쇼가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롯데월드타워는 공식 페이스북과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 전용 앱을 통해 서울 곳곳 잠실 일대를 벗어나 가족, 연인 단위로 타워 불꽃쇼를 관람할 수 있는 명당을 추천하고 있다.

롯데월드타워에서 거리 상으로 가장 가까운 올림픽공원 평화의 문 광장과 잠실 한강공원부터 광진교, 뚝섬유원지, 잠실대교 북단, 매봉산 팔각정, 아차산, 대모산 등 롯데월드타워 조망이 좋은 장소와 함께 교통편도 안내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당일 오후 2시부터 저녁 10시까지 불꽃축제를 기념해 CBS 라디오공개방송이 단지 내 아레나광장에서 진행되며 가수 조장혁, 홍경민, 뮤지, 왁스가 출연해 행사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타워불꽃쇼가 시작하는 8시30분부터는 CBS 라디오방송(93.9Mhz)을 통해 누구나 실시간으로 불꽃축제 배경음악 청취가 가능하며 생생한 음악과 함께 더욱 실감나는 불꽃쇼를 관람할 수 있다.

롯데타워 불꽃축제 타임 테이블.
롯데타워 불꽃축제 타임 테이블.

또한 현장 방문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SKT는 이 날 옥수수(oksusu) 플랫폼에서 롯데월드타워 불꽃쇼를 어디서든 빠르고 생생하게 5GX VR로 즐길 수 있다. 특히 VR 콘텐츠 재생장비(HMD)를 착용하면 실제 불꽃쇼와 가장 가까운 명당에서 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행사 당일 잠실역은 대규모 인파로 인한 심각한 혼잡이 예상되므로 주변에 위치한 2호선 잠실새내역, 잠실나루역, 8호선 석촌역, 몽촌토성역, 9호선 송파나루역, 한성백제역에 하차해 안내요원의 안내를 받아 불꽃쇼 관람을 위한 장소로 이동하면 혼잡을 조금 피할 수 있다.

 

김진환 기자 gbat@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