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뉴 8시리즈 그란 쿠페’ 6월 뮌헨서 최초 공개
BMW, ‘뉴 8시리즈 그란 쿠페’ 6월 뮌헨서 최초 공개
  • 한승주
  • 승인 2019.05.07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 8시리즈 그란 쿠페. 사진=BMW
뉴 8시리즈 그란 쿠페. 사진=BMW

[스마트경제] BMW 그룹이 오는 6월 25일부터 27일까지 뮌헨 BMW 벨트(Welt)에서 진행되는 #넥스트젠(#NextGen) 행사에서 뉴 8시리즈 그란 쿠페 모델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BMW 그룹 #NextGen은 차세대 이동성 및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BMW 그룹의 비전과 약속을 보여주는 고객 중심의 행사이다.

뉴 8시리즈 그란 쿠페는 현대적인 고급스러움을 접목한 럭셔리 4도어 스포츠카다. 뉴 8시리즈 그란 쿠페는 탄탄한 비율과 다이내믹한 곡선을 적용해 스포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또 4개의 도어와 함께 더욱 길어진 휠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넓은 뒷좌석 공간은 향상된 승차감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일상 주행과 장거리 여행 모두에 적합한 것이 특징이다.

BMW 그룹은 넘버원 넥스트(NUMBER ONE > NEXT) 전략의 일환으로 럭셔리 모델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특히 뉴 8시리즈 쿠페와 컨버터블 모델을 성공적으로 출시한 이후 럭셔리 4도어 스포츠카 모델인 뉴 8시리즈 그란 쿠페를 통해 공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뉴 8시리즈 그란 쿠페는 6월 BMW 그룹 #NextGen 행사 세계 최초 공개 이후 오는 9월 전 세계에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양산을 위한 마지막 개발 단계를 거치고 있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