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 논란' 윤서빈… 프로듀스X101하차·JYP와 계약 해지
'일진 논란' 윤서빈… 프로듀스X101하차·JYP와 계약 해지
  • 뉴스편집팀
  • 승인 2019.05.08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JYP엔터테인먼트가 '프로듀스X101'에서 과거 논란에 휩싸였던 윤서빈 연습생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회사의 방침과 부합하지 않는다는 판단 아래 현재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중인 윤서빈군과 연습생 계약을 해지하기로 했다"며 "이에 따라 해당 프로그램에도 하차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지난 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윤서빈의 과거를 폭로한다는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의 작성자는 윤서빈이 개명 전 '윤병휘'라는 이름을 갖고 있었으며 학창시절 지역내에 모르는 사람이 없는 유명한 일진이라고 전했다.

또한 윤서빈에게 학폭은 일상이었다고 주장하며 교복을 입은 채 담배를 피우는 사진이나 술을 마시는 사진 등을 공개했다.

다른 SNS에는 윤서빈이 운동부이긴하지만 일진은 아니었다는 반박이 나오긴 했지만 평소에도 인성을 중요시하던 JYP엔터테인먼트는 결국 윤서빈과의 계약을 해지했다.

한편, 윤서빈은 3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X101'에서 유일한 JYP 소속 연습생으로 주목을 받았다. 자신감 넘치는 태도와 훈훈한 외모로 주목받은 윤서빈은 1등 자리를 차지하며 단독 1분 PR영상 베네핏을 받기도 했다. 윤서빈의 레벨 테스트는 2회 공개될 예정이었지만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며 볼 수 없게 됐다.
 

스마트경제 뉴스편집팀 smart@dailysmart.co.kr / 사진 = 엑스포츠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