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코리아, 헤어드라이어 체험 가능한 팝업스토어 오픈 
다이슨코리아, 헤어드라이어 체험 가능한 팝업스토어 오픈 
  • 양세정
  • 승인 2019.05.0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스타일리스트 1:1 맞춤형 헤어 진단 및 스타일링 등 다양한 이벤트
다이슨(Dyson)이 오는 10일 여의도 IFC몰에 ‘다이슨 팝업 헤어 살롱’을 오픈한다. 사진=다이슨
다이슨(Dyson)이 오는 10일 여의도 IFC몰에 ‘다이슨 팝업 헤어 살롱’을 오픈한다. 사진=다이슨

[스마트경제] 다이슨(Dyson)이 오는 10일 여의도 IFC몰에 ‘다이슨 팝업 헤어 살롱’을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를 체험할 수 있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모두 다이슨 디지털 모터 V9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헤어드라이어는 지난 2016년 출시, 스타일러는 지난해 10월 출시됐다.

다이슨 팝업 헤어 살롱은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여의도 IFC몰에서 먼저 진행된다. 내달 6일부터 16일까지 강남 파미에스테이션에서 열린다. 

다이슨 팝업 헤어 살롱에서는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를 체험할 수 있다. 주말에는 유명 스타일리스트 및 인플루언서와 함께 하는 헤어쇼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블로우 바’로 전문 스타일리스트로부터 맞춤형 헤어 진단과 다이슨 제품을 이용한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 온라인 사전 예약으로 접수받는다. 

이밖에도 다이슨 팝업 헤어 살롱을 방문한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현장 제품 구매 시 거치대 20% 할인을 포함해 제품 보관용 가죽 케이스 또는 제품 휴대용 백을 증정한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