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새들 승마클럽, 승용마 12두 경매 진행
로얄새들 승마클럽, 승용마 12두 경매 진행
  • 김진환
  • 승인 2019.05.08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 예약자는 15일부터 테스트 라이딩 제공
경매 참석만 해도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프리미엄 숙박권 추첨
로얄새들 승마클럽 경매 장면. 사진=한화리조트
로얄새들 승마클럽 경매 장면. 사진=한화리조트

[스마트경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로얄새들 승마클럽은 오는 26일(일), 14시부터 승용마 경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에 국내 최초로 진행된 민간 경매로 3회를 맞았다.

이번 경매에는 웜블러드 혈통 3두, 웜블러드와 더러브렛 교배종 9두로 총 12두가 출품된다. 테스트 라이딩은 사전 예약자 대상으로 15일(수)부터 22일(수)까지 가능하다. 경매 당일인 26일(일)에는 최대 200명까지 참여할 수 있고 공개 오름 경매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석자 대상으로 거제 벨버디어 프리미엄 숙박권을 제공하는 경품 추첨의 기회도 있다.

​로얄새들 승마클럽 경매 장면. 사진=한화리조트​
​로얄새들 승마클럽 경매 장면. 사진=한화리조트​

말 산업은 19년 기준 전국 512개 승마 시설과 체험 인구 90만명에 육박하는 3조4000억원 규모의 산업으로 성장했다. 보통 경주마 사업에 치우쳐 있어 민간에서 자체적으로 승용마 경매를 진행하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

로얄새들 승마클럽 관계자는 “이번 경매를 통해 우수한 말 생산 및 육성, 훈련, 거래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국내 승용마 활성화에 기여할 생각”이며 “우수한 승용마 생산을 위한 장기적 투자와 지속적 연구 개발로 승마 대중화에 앞장 설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매에 출품되는 12두에 대한 정보는 한화리조트 및 로얄새들 승마클럽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진환 기자 gbat@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