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10년 연속 가전서비스 우수콜센터 선정
삼성전자서비스, 10년 연속 가전서비스 우수콜센터 선정
  • 변동진
  • 승인 2019.05.0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혁신 추진해 고객이 원하는 그 이상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것”
삼성전자서비스는 10년 연속 가전서비스 우수콜센터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사진=삼성전자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는 10년 연속 가전서비스 우수콜센터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사진=삼성전자서비스

[스마트경제]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0년 연속 가전서비스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콜센터를 24시간 365일 운영하고 있다. 또 영어와 중국어 등 외국어 상담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고객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고 문제를 진단받고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실시간 맞춤형 채팅상담’, ‘원격진단’ 등의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삼성전자서비스 관계자는 “끊임없는 혁신 활동을 추진해 ‘고객이 원하는 그 이상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변동진 기자 bdj@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