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총상금 12억원 규모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갤러리 티켓 이벤트 개최
하나은행, 총상금 12억원 규모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갤러리 티켓 이벤트 개최
  • 복현명
  • 승인 2019.05.14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장 소지자 50% 할인, 국가 유공자 동반 4인까지 무료 입장
2018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우승자 박상현 프로가 우승 트로피에 입을 맞추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2018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우승자 박상현 프로가 우승 트로피에 입을 맞추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스마트경제] 하나금융그룹이 내달 13일부터 한국, 중국, 일본의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각축을 벌일 ‘2019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갤러리 티켓 이벤트를 개최한다.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88CC에서 개막을 준비중인 이번 대회는 지난해 우승자인 박상현 선수를 비롯해 한국, 중국, 일본에서 약 144명의 정상급 선수들이 출전할 계획이다. 특히 지난 2010년까지 열렸던 ‘한중투어 KEB 외환은행 인비테이셔널’을 지난해부터 계승해 그 의미를 확대하고 발전시켰다.

후원사인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005년 한국오픈골프선수권을 시잔으로 골프대회 후원을 시작했으며 이어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과 아시안투어 하나은행 베트남 마스터스 등을 후원하며 국내외 남·녀 투어를 모두 아우르는 마케팅을 하고 있다.

특히 이번 2019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대회는 ‘아시아의 메이저’를 목표로 한발 더 다가갈 계획을 갖고 있으며 향후 3개국을 돌면서 투어 교류를 통해 대회를 개최하는 방안도 검토중이다.

이에 하나금융그룹은 갤러리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갤러리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티켓은 주중 일일권(2만원), 주말권(2만원)으로 구성됐다. 현장 구입시 하나은행 통장 소지자는 50% 할인되며 국가 유공자는 동반 4인까지, 미취학 아동 역시 무료 입장된다. 온라인 티켓 판매 사이트와 현장 판매로도 구입이 가능하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