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2만개 판매 돌파 임박
빕스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2만개 판매 돌파 임박
  • 김소희
  • 승인 2019.05.14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인 1병 무료 증정…골든 카드로 11월 30일까지 와인 제공 받아
빕스가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의 2만개 판매 돌파를 앞두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CJ푸드빌
빕스가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의 2만개 판매 돌파를 앞두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CJ푸드빌

[스마트경제]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5월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Golden Premier Steak)’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골든 카드’와 와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빕스는 올해 2월 육즙과 풍미가 좋은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인 ‘토마호크’와 ‘포터하우스’를 출시했다. 

두 제품은 고급 스테이크를 합리적 가격에 만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며 출시 3개월 만에 2만개 판매 돌파를 앞두고 있다. 

이에 빕스는 5월 한 달간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주문 고객에게 ‘골든 클럽’이 됐음을 인증하는 ‘골든 카드’와 스테이크와 함께 즐기기 좋은 와인 1병을 증정한다.

‘골든 클럽’ 멤버에게는 11월 30일까지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를 주문할 때마다 와인 1병을 계속해서 무료로 제공한다. 와인은 생맥주 또는 에이드 3잔으로 변경할 수 있다. 

빕스 관계자는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는 이용객 대상 자체 만족도 조사에서 스테이크 중 가장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프리미엄 스테이크에 걸 맞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골든 클럽’이 돼 특별한 혜택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