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에는 콜드브루가 딱… 뚜레쥬르‧핸디엄 신제품 출시 
요즘 날씨에는 콜드브루가 딱… 뚜레쥬르‧핸디엄 신제품 출시 
  • 양세정
  • 승인 2019.05.15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 뚜레쥬르, 시원함을 더해줄 콜드브루 3종 출시
핸디엄, 차갑게 내린 ‘깔라만시를 담은 히비스커스 워터’ 출시
CJ푸드빌 뚜레쥬르가 콜드브루(Cold Brew) 라인을 출시했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뚜레쥬르가 콜드브루(Cold Brew) 라인을 출시했다. 사진=CJ푸드빌

[스마트경제]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콜드브루(Cold Brew) 라인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콜드브루와 콜드브루 라떼, 연유라떼 3종이다. 

뚜레쥬르 콜드브루는 상큼한 시트러스 향의 케냐산 원두를 사용했다. 커피 맛이 진하면서 부드러워 아이스 커피로 먹었을 때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연일 더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콜드브루를 출시해 아이스 커피 메뉴를 확대했다“며 “베어커리에서 커피를 함께 즐기는 베이커리 카페 문화 트렌드에 발맞춰 빵과 잘 어울리는 뚜레쥬르만의 커피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핸디엄(대표 한준성, 정진욱)은 ‘깔라만시를 담은 히비스커스 워터’를 출시했다. 
핸디엄(대표 한준성, 정진욱)은 ‘깔라만시를 담은 히비스커스 워터’를 출시했다. 사진=핸디엄

콜드브루 전문기업 핸디엄(대표 한준성, 정진욱)은 ‘깔라만시를 담은 히비스커스 워터’를 출시했다.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한 히비스커스 티에 깔라만시 원액을 블렌딩한 차 음료다.

특히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을 타깃으로 기획했다. 인공 색소나 합성 향료, 합성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고 히비스커스와 깔라만시 본연의 맛을 극대화했다.

제품은 400㎖ 용량의 RTD(Ready to drink) 형태로 소비자가격은 1980원, 전국 홈플러스 매장, 온라인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핸디엄 관계자는 “콜드브루의 특징인 깔끔한 맛에 상큼한 과일을 조화롭게 블렌딩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콜드브루 방식을 활용한 차, 커피 등 제품 라인업 확장과 동시에 콜드브루 매력을 소비자에게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