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아트 실기 자격증, 고퀄리티 사진의 에듀윌 교재 주목
네일아트 실기 자격증, 고퀄리티 사진의 에듀윌 교재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05.16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에듀윌 미용사 네일 실기끝장’ 교재를 출시하고, 수험생들이 네일아트 필기/실기 시험을 단기간 독학으로 합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미용사 네일 실기끝장’은 네일아트 자격증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최단기간 철저하게 시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때문에 지금부터 시작해도 에듀윌 교재와 함께 확실한 합격을 노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 교재의 특징은 현장보다 리얼한 고퀄리티 사진, 자연스레 반복하는 입체적 구성, 감독관의 눈높이에서 기재한 과제별 평가포인트 등이 수록돼 있다는 점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저자가 직접 작업한 네일아트를 과정과 순서대로 상세하게 나눠 제시해 초보 수험자들도 막힘 없이 따라할 수 있다.

감독관의 눈높이에 맞춘 과제별 평가 포인트도 모두 제시해 눈길을 끈다. ‘평가포인트’와 ‘감점포인트’로 시험의 심사 및 평가요소를 면밀히 파악해 실제 시험에서 숙지하고 평가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저자 직강 무료 동영상 강의가 제공되는 점도 인기 요소다.

동영상에서는 과제별 주요 작업 과정과 합격 포인트를 제시하고, 작업 과정 사진과 함께 실기시험도 최종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해당 동영상은 에듀윌 도서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미용사(네일)의 국가기술자격증 제도가 시행되면서 자격증을 취득해야 합법적으로 네일샵을 운영하거나 취업할 수 있게 됐다. 네일관리사라면 반드시 국가자격증을 취득해야만 한다. 해당 교재는 예스24를 비롯한 온라인 서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