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성년의 날 앞두고 ‘향수’ 매출 46% 늘어 
올리브영, 성년의 날 앞두고 ‘향수’ 매출 46% 늘어 
  • 양세정
  • 승인 2019.05.1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년의 날 향수 불티… 인기 제품 최대 53% 할인
CJ올리브네트웍스 H&B스토어 올리브영이 성년의 날과 부부의 날을 겨냥해 17일부터 주요 인기 향수를 최대 53%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 H&B스토어 올리브영이 성년의 날과 부부의 날을 겨냥해 17일부터 주요 인기 향수를 최대 53%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스마트경제] CJ올리브네트웍스 H&B스토어 올리브영이 성년의 날과 부부의 날을 겨냥해 17일부터 주요 인기 향수를 최대 53%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은 발렌타인데이를 잇는 향수 쇼핑의 적기로 꼽힌다. 실제 올리브영에서는 이달 1일부터 16일까지 향수 매출이 전월 동기간 대비 46% 신장하며 향수 구매가 크게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작은 사치를 추구하는 ‘스몰 럭셔리’ 소비 트렌드 열풍이 번지면서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높은 향수를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올리브영은 이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엔트리 프리미엄(Entry Premium)’ 향수를 중심으로 인기 제품 20여종을 특별히 선정했다.

인기 향수는 오는 20일까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로는 △불가리 △끌로에 △필로소피 △존바바토스 △클린 △안나수이 △페라리 등이다.

특히 이번 성년의 날을 통해 본격적인 20대의 시작을 맞이한 고객들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향수 샘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1999~2000년생 고객이 신분증 지참 후 매장 방문 시 프랑스 레이어링 향수 브랜드 ‘솔리노트’ 향수 랜덤 샘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한 달간 올리브영이 특별히 기획한 기프트박스를 소진 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주요 매장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프트박스 구매 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성년의 날이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에 이은 향수 쇼핑 적기인 만큼 벌써부터 향수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며 “올해에는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높은 ‘엔트리 프리미엄’ 향수에 대한 수요가 특히 두드러진다”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