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앤캐시’ 웨딩홀 추가할인&웨딩역경매 할인으로 저렴한 결혼준비 가능
‘웨딩앤캐시’ 웨딩홀 추가할인&웨딩역경매 할인으로 저렴한 결혼준비 가능
  • 김정민
  • 승인 2019.05.20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20년간 대규모의 웨딩 인프라를 갖추어 소비자가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웨딩 전문 업체로 성장한  더블유이노베이션이 웨딩앤캐시를 런칭한다. 웨딩앤캐시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가장 큰 고민거리인 결혼 준비비용을 거품없이 투명하게 공개하여 합리적으로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웨딩 컨설팅 서비스다.
 
이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웨딩 업체별 가격 정보 비교 확인, 웨딩 업체 계약 시 지출된 비용의 최대 10%를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페이백과 단독으로 스드메 원가 공개와 웨딩홀 비공개 할인가 공개를 통해 예비부부의 큰 부담감을 덜어줄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여 결혼 준비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가 가지고 있는 경제적 부담감과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웨딩앤캐시에서 웨딩역경매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역경매는 웨딩홀 견적을 비교해서 알뜰한 결혼 준비를 하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다수의 웨딩홀 업체가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저렴한 견적을 제공하도록 유도하는 시스템으로 예비부부가 희망사항에 맞는 조건의 웨딩홀 견적을 한눈에 비교하여 거품을 최대한 줄여 가장 가성비 좋은 웨딩홀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웨딩앤캐시는 기존 웨딩시장이 가지고 있는 불합리한 가격정보로 인해 답답했던 예비부부들의 문제점이 해소되도록 스드메, 웨딩홀, 혼수, 예물 등 복잡한 결혼준비과정에 대한 부담을 크게 덜어줄 수 있는 서비스로 합리적인 가격을 위해 비공개 추가할인과 원가공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웨딩앤캐시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