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데이비드 호크니 기프트카드 출시 
투썸플레이스, 데이비드 호크니 기프트카드 출시 
  • 양세정
  • 승인 2019.05.2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비드 호크니전과 컬래버레이션 기프트카드 4종 선봬
기프트카드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
투썸플레이스가 데이비드 호크니전 기프트카드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가 데이비드 호크니 기프트카드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CJ푸드빌

[스마트경제] 투썸플레이스가 데이비드 호크니전 기프트카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예술가 ‘데이비드 호크니’ 아시아 첫 대규모 개인전을 기념해 오는 8월까지 문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데이비드 호크니 그래픽 디자인 기프트카드는 오프라인 1종, 모바일 3종 등 총 4종 한정이다.

이는 투썸플레이스 매장 및 공식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투썸’에서 구입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기프트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데이비드 호크니 기프트카드를 3만원 이상 모바일투썸에 등록하고 모바일투썸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데이비드 호크니전 티켓을 1인 2매 증정한다. 

또한 데이비드 호크니 기프트카드를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데이비드 호크니 연필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서울·수도권 내 일부 매장에 한해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참여 매장은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한정 기프트카드는 화제의 데이비드 호크니전을 기념할 수 있어 개인 소장이나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