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오, 서울재즈페스티벌 관객에 커피와 샌드위치 지원 
위메프오, 서울재즈페스티벌 관객에 커피와 샌드위치 지원 
  • 양세정
  • 승인 2019.05.24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26일, 서재페 관객에 3000포인트 증정
위메프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가 25~26일 양일간 서울재즈페스티벌에 팝업 매장을 연다. 사진=위메프
위메프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가 25~26일 양일간 서울재즈페스티벌에 팝업 매장을 연다. 사진=위메프

[스마트경제] 위메프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가 25~26일 양일간 서울재즈페스티벌에 팝업 매장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커피와 음료, 스낵을 저렴한 가격에 픽업 서비스한다.

위메프는 올해 서재페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다. 위메프오 포인트를 비롯, 현장 티켓부스 및 휴식존 등을 운영한다. 입장 관객에게 페스티벌 등받이 의자와 전용 굿즈도 무료 제공한다. 

우선 위메프오는 서재페 관객 중 신규가입 회원에게 위메프오 포인트 3000원을 지급한다. 

서재페 관객들은 행사기간 운영되는 위메프카페에서 포인트를 활용해 커피와 음료, 간단한 스낵류를 주문할 수 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900원, 대만 샌드위치 1900원 등 모든 메뉴를 할인 판매한다. 

매장에 줄을 서지 않고, 위메프오 앱을 통해 원하는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 주문을 마치면 대기시간 알림을 발을 수 있고, 제조 완료 메시지를 받으면 수령하면 된다. 

한편 위메프오는 배달‧픽업‧할인티켓 서비스를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O2O 앱이다. 지난달 말부터 강남과 서초지역 배달 시범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 반값배달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