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워라밸 위한 ‘롯데캐슬 클라시아’ 선봬
롯데건설, 워라밸 위한 ‘롯데캐슬 클라시아’ 선봬
  • 이동욱
  • 승인 2019.05.2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슬 홈가든’·‘드림 배드룸’ 등 구성… 소비자 선택 폭 넓혀
‘롯데캐슬 클라시아’ 견본주택에 마련된 드림 배스룸 적용 모습. 사진=롯데건설 제공
‘롯데캐슬 클라시아’ 견본주택에 마련된 드림 배스룸 모습. 사진=롯데건설 제공

[스마트경제] 롯데건설은 지난 17일 견본주택을 오픈한 ‘롯데캐슬 클라시아’에 ‘Dream Life Package’를 선보이며 소비자들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에 선보인 ‘Dream Life Package’는 집에서 화초를 키우거나 미니가든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캐슬 홈가든’, 더 넓고 쾌적해진 고급형 욕실인 ‘드림 배스룸’, 나만의 홈바를 위한 ‘빌트인 와인 냉장고’로 구성된 선택형 상품이다.

먼저 ‘캐슬 홈가든’은 발코니를 확장해 거실을 넓게 쓰길 원함과 동시에 발코니에서 식물을 키우고 싶어 하는 소비자를 위한 상품이다. 기존 발코니는 약 1300mm에서 1500mm를 확장했던 반면 ‘캐슬 홈가든’은 약 500mm의 공간을 활용해 공간을 실용적으로 활용했다. 

욕실 특화 상품인 ‘드림 배스룸’은 오직 길음 ‘롯데캐슬 클라시아’에서만 선보이는 상품으로, 공용욕실과 안방 부부 욕실을 기존 욕실보다 약 35cm, 40cm 확장해 40평형대에서 누릴 수 있었던 욕실을 30평형대에서 누릴 수 있게 됐다.

‘드림 배스룸’상품의 또 다른 장점은 공용욕실에 욕조가 있고 안방 부부 욕실에 샤워부스가 설치돼 있던 기본형과 달리 입주자가 원할 경우 욕조와 샤워부스 위치를 바꿀 수 있다. 

‘빌트인 와인냉장고’는 나만의 홈바를 원하는 입주자를 위한 상품으로 별도의 와인바를 만들 공간이 부족한 84㎡ 타입에서도 주방 하부장 공간을 활용해 빌트인 와인냉장고를 구성해 선보인다. ‘캐슬 홈가든’과 ‘빌트인 와인냉장고’는 84㎡ 이상 타입에서 선택 가능하며 ‘드림 배스룸’은 84㎡ B,D,E 타입에서만 선택 가능하다.

롯데건설이 개발한 ‘Dream Life Package’는 서울 성북구 길음동에 위치한 ‘롯데캐슬 클라시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7일 견본주택 오픈 이후 오픈 3일간 3만여명이 다녀간 이래, 지난 20일 부터 평일에도 4000~5000명이 견본주택을 다녀가, 청약자의 ‘롯데캐슬 클라시아’에 대한 높은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성북구 길음동 940-2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22년 1월 예정이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