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오피스텔 마포 상륙 임박, '리버뷰 나루 하우스' 주목
시그니처 오피스텔 마포 상륙 임박, '리버뷰 나루 하우스'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05.2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주택시장 트렌드 랜드마크  시그니처로 변화
입지와 최고급 상품의 콜라보레이션 ‘리버뷰 나루 하우스’

[스마트경제] 최근 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 엘지 시그니처 에어컨 등 외식업과 제조업을 중심으로 불던 ‘시그니처(signature)’ 마케팅 바람이 주택시장으로 불고 있다. 입지와 브랜드 중심의 랜드마크 중심에서 이제는 입지와 최고의 상품을 결합시킨 시그니처 시대로 바뀌고 있는 것이다. 

제품이나 상품이 시그니처가 되기 위해서는 4가지 조건이 필요하다고 업계에서는 말한다. 그 조건은 정체성과 대중성, 독특함 그리고 마지막으로 감성만족이다. 그렇다면 시그니처 마케팅이 중요해진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소비자들의 눈높이가 무척 높아졌기 때문이다. 주택시장도 마찬가지다. 그래서 최근 주택시장을 중심으로도 시그니처 바람이 불고 있는 것이다. 

최근 공급되는 상품 가운데 시그니처라는 말이 딱 맞는 상품이 있다. 바로 리버뷰 나루 하우스다. 마포대교 인근에서 분양 예정인 오피스텔로 파노라마 한강 뷰를 영구적으로 조망할 수 있다. 그래서 4가지 시그니처 조건의 가운데 정체성을 갖췄다. 

그리고 한강변 오피스텔 가운데 최초로 인피니티풀을 단지 내에 설계해 도심 속에서도 한강을 감상하며 입주자들이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대중성을 갖춘 것이다. 그런데 이 오피스텔은 오피스텔만 단독으로 들어서는 것이 아니다.

5성급 호텔도 같이 들어선다. 그래서 입주자들은 5성급 호텔과 연계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독특함을 갖춘 것이다. 입주자들이 이용 가능한 호텔 서비스로는 조식, 발렛 파킹, 컨시어지, 세차, 세탁 및 드라이크리닝, 케이터링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물론 실제 입주 이후에는 변동이 가능하다. 여기에 입주민들은 호텔 부대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앞서 설명한 인피니티풀(실외 수영장)을 비롯해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사우나, 연회장, 레스토랑, 바, 회의실 등이다. 

또한 시그니처 주거공간에 걸맞는 수입 명품 주방 가구와 프리미엄 가전(삼성 쉐프컬렉션, LG 프리미엄 가전 등), 바닥난방 원목마루, 친환경자재 등을 적용해 입주자들의 감성을 만족 시켰다. 

마지막으로 오피스텔 임에도 입주민들을 위해 미세먼지 차단 패키지를 적용해서 설계했다. 홍보관은 지하철 5호선 마포역 1번 출구 인근(서울시 마포구 용강동 108-1, 5층)에 위치했다. 홍보관은 현재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방문을 위해서는 예약을 해야 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