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 최태성 강사와 함께하는 ‘가족 봄 소풍’ 진행
이투스교육, 최태성 강사와 함께하는 ‘가족 봄 소풍’ 진행
  • 한승주
  • 승인 2019.05.27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투스교육
사진=이투스교육

[스마트경제] 이투스교육이 가족친화적 문화 조성을 위해 최태성 강사와 함께하는 ‘이투스 가족봄소풍’ 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18일 이투스교육 임직원 및 동행한 가족들은 최태성 강사와 함께 서울 덕수궁 일원과 정동일대를 거닐며 한국의 근대사의 역사 현장들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투스교육은 임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역사의 현장을 거닐며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이투스 한국사 영역 대표강사인 최태성 강사가 직접 가이드로 나서 덕수궁 및 정동길 일원에 있는 역사 유적지를 함께 돌며 생동감 있는 설명을 곁들였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투스교육 직원들은 “역사의 현장에서 최태성 강사에게 직접 듣는 한국사 이야기가 정말 좋았다”며 “이후 가족들과 공연도 함께 관람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고 말했다.

이투스교육 관계자는 “당초 계획했던 것보다 최태성 강사의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더해지며 생동감 넘치게 역사의 현장들을 둘러볼 수 있었다”며 “특히 이날 함께 참석한 임직원 자녀들의 만족스러운 표정을 많이 볼 수 있어서 향후 이와 같은 행사를 더욱 많이 기획해 가족친화적 문화 조성에 앞장 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