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장미의 계절, 아모레퍼시픽 매혹적인 장미향으로 소비자 공략 
5월은 장미의 계절, 아모레퍼시픽 매혹적인 장미향으로 소비자 공략 
  • 양세정
  • 승인 2019.05.27 15:4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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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몽드, 에버랜드와 협업해 추출한 장미 ‘떼떼드벨르’ 향 담은 토너 출시
미쟝센, 로즈 에디션 세 번째 시리즈 ‘데미지 케어 자몽로즈 에디션’ 한정판 출시
로즈데이, 성년의 날 등 장미를 즐기기 좋은 계절인 5월에 맞춰 아모레퍼시픽이 장미향을 담은 화장품을 선보였다. 사진=양세정 기자
로즈데이, 성년의 날 등 장미를 즐기기 좋은 계절인 5월에 맞춰 아모레퍼시픽이 장미향을 담은 화장품을 선보였다. 사진=양세정 기자

[스마트경제] 5월은 바야흐로 장미의 계절. 이달 본격적으로 개화한 장미꽃과 함께 국내 곳곳에서는 장미 축제가 펼쳐지고 있다. 

장미는 아름다움과 향기뿐만 아니라 ‘폴리페놀’이라는 항산화 물질이 들어가 있어 뛰어난 안티에이징과 미백 효과를 자랑한다. 

또한 장미향은 밝고 유쾌한 기분을 갖게 해주는 등 신경 안정 효과가 있어 피로 해소에도 도움이 된다. 

장미 특유의 달콤한 향을 담은 장미 화장품은 제품을 꾸준히 찾는 마니아층이 확고하다. 로즈데이, 성년의 날 등 장미를 즐기기 좋은 계절인 5월에 맞춰 아모레퍼시픽이 장미향을 담은 화장품을 선보였다. 

장미축제 기간 장미원 내 마몽드 가든을 열어 ‘원더 레드’를 콘셉트로 마몽드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양세정 기자
장미축제 기간 장미원 내 마몽드 가든을 열어 ‘원더 레드’를 콘셉트로 마몽드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양세정 기자

27일 업계에 따르면, 마몽드는 최근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신품종 장미 ‘떼떼드벨르’ 향을 추출해 담은 화장품을 다음 달 1일 출시할 예정이다. 

마몽드는 지난 1991년 론칭 후 꽃의 생명력에 대한 전문적인 연구를 통해 여성에게 아름다움을 전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28년간 ‘마몽드 가든’을 비롯한 여러 농가에 꽃을 식재하고, 꽃 한 그루가 지닌 응축된 자연 생명 에너지를 연구해 왔다. 이 가운데 식물이 꽃을 피울 때 필요한 성분인 ‘블라써밍 에너지’를 발견, 이를 중심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에버랜드와 협업은 올해가 두 번째로, 다음 달 17일까지 펼쳐지는 장미축제 기간 장미원 내 마몽드 가든을 열어 ‘원더 레드’를 콘셉트로 마몽드 제품을 선보인다. 

마몽드의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하는 ‘레드 에너지 하우스’, 꽃에서 개발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레드&아이스 에너지바’를 비롯해 ‘플라워 에어돔’, ‘자이언트 플라워 쇼파’로 마몽드만의 블라써밍 에너지를 체험할 수 있다.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신품종 장미 ‘떼떼드벨르’. 사진=양세정 기자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신품종 장미 ‘떼떼드벨르’. 사진=양세정 기자

특히 올해로 에버랜드와 두 번째로 협업을 진행한만큼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준비했다.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신품종 장미 ‘떼떼드벨르’와 마몽드 향 추출 기술이 만나 장미향을 탄생시켰다. 

현재 에버랜드 장미 축제 기간이 진행되는 다음달 17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떼떼드벨르 향을 담은 나만의 향수를 만드는 체험을 진행한다. 매주 토요일마다 1시부터 4시까지 하루 4회씩 진행한다. 

떼떼드벨르는 장미 생김새처럼 시원하고 달콤한 향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장미향을 추출해 담은 화장품은 향이 다소 진해 사용을 꺼리게 되는 경우가 있지만, 떼떼드벨르 향은 장미 특유의 화려함을 세련되고 부담스럽지 않게 표현했다. 

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 워터 토너’와 ‘플라워 팝 아이 팔레트’. 사진=아모레퍼시픽
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 워터 토너’와 ‘플라워 팝 아이 팔레트’. 사진=아모레퍼시픽

마몽드는 떼떼드벨르 향을 담은 제품을 다음 달 1일 출시할 예정이다. 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 워터 토너’로, 영하 18~20도에서도 24시간 얼지 않는 신제형 얼려 쓰는 장미수 토너다. 지난 2015년 출시한 ‘로즈워터 토너’가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토너 부문 1위를 수상한 만큼, 장미 토너 명성을 이어갈 계획이다. 

앞서 마몽드는 지난 9일 장미 꽃잎의 컬러를 담은 ‘플라워 팝 아이 팔레트’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장미 꽃잎으로 물든 포인트 컬러를 비롯해 음영, 글리터 컬러의 조합으로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팔레트 2종에는 각각 장미 꽃잎 컬러를 5개씩 담아냈고, 벨벳 터치감의 장미 꽃잎 텍스처를 적용해 매끄럽게 밀착된다. 야생 장미 꽃잎에서 추출한 로즈힙오일과 비타티로즈 성분을 함유한 것도 특징이다. 

미쟝센은 로즈 에디션 세 번째 시리즈 ‘데미지 케어 자몽로즈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은 로즈 에디션 세 번째 시리즈 ‘데미지 케어 자몽로즈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은 이달 로즈 에디션 세 번째 시리즈 ‘데미지 케어 자몽로즈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자몽로즈 에디션은 미쟝센의 스테디셀러 데미지 케어 라인에 부드럽고 은은한 로즈 향과 자몽향을 더한 제품이다. 

미쟝센만의 식물성 로즈 단백질 성분이 모발에 꼭 필요한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한다. 보습에 탁월한 다마스크 로즈 추출물과 자몽 추출물은 두피와 모발을 더욱 생기있게 가꿔준다.

미쟝센 데미지 케어 자몽로즈 에디션으로 샴푸와 린스, 트리트먼트는 이달에만 한정 판매한다. 국민 세럼으로 불리는 로즈 페탈향의 퍼펙트 세럼은 연중 판매한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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