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레이어, 초등∙중학생을 위한 전자사전 에듀딕7 시즌2 출시
에듀플레이어, 초등∙중학생을 위한 전자사전 에듀딕7 시즌2 출시
  • 김정민
  • 승인 2019.05.27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교육 전문 IT제조사 ‘에듀플레이어(대표 전혜영)’은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위한 2020년형 전자사전 ‘에듀딕7 시즌2’의 라이트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전자사전으로 손꼽히는 기존 ‘에듀딕7 시즌2’의 핵심적인 기능만 모아 초등학생 및 중학생의 학습을 지원하는 통합전자사전이다. 사전 본래의 기능에 충실했던 기존 에듀딕7 시즌2의 편리함은 유지하면서 기본 램(RAM) 용량과 기본 저장공간에 차이를 둠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영한, 한영, 영영, 국어, 옥편, 일한, 한일, 중한, 한중 등 사용도가 높은 사전 기능이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으며 와이파이 기능을 배제해 학습을 방해할 수 있는 요소를 차단했다. 또한 사전 종류의 구분 없이 원하는 단어를 한 번에 검색할 수 있는 통합검색 기능을 비롯한 키보드 검색, 터치 검색, 필기인식 등 다양한 검색 방식을 지원해 키보드로 입력하기 어려운 한자 등도 간편하게 찾을 수 있다.

이처럼 사전에 충실한 기능은 물론 학습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추가 콘텐츠를 내장해 실용성을 높였다. 영어 교과서를 기반으로 한 깜빡이 영단어 학습 앱, 고사성어, 속담 등 학습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추가 콘텐츠를 내장한 것. 

대표적으로 와이파이 연결 없이 사용할 수 있는 ‘153번역기’는 언제 어디서나 최대 153개 언어 교차 번역이 가능하다. 또한 국내 최초로 Nwin의 동영상 플레이어 ‘N Player’를 탑재해 다양한 코덱이 포함된 영상을 재생할 수 있어 각종 외국어 학습 동영상 및 인강을 활용하는 학생들과 공무원 준비생들에게도 유용하다.

에듀플레이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와이파이 기능 없이도 사전부터 번역기, 추가 콘텐츠까지 모두 이용 가능해 학습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호평을 받았던 기존 제품의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추고 있어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이 에듀플레이어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에듀딕7 시즌2 16GB제품은 에듀플레이어 공식쇼핑몰, 인터넷 종합쇼핑몰, 오픈마켓, 소셜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