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인스타터, 자연스러운 팔로우 서비스 주목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인스타터, 자연스러운 팔로우 서비스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05.2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인스타그램 전문 마케팅 업체 ‘인스타터’ 에서 제공하는 한국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한국인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가 자연스러운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은 일상을 공유하는 공간에서 벗어나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고 소비자 취향에 맞는 제품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쇼핑 플랫폼으로 진화하였다. 또한, 올해 안에 인스타그램 자체에서 구매할 수 있는 ‘체크아웃’ 기능을 도입한다고 밝혀 가능성은 더욱 증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업데이트로 인해 소상공인 및 대기업의 마케팅 수단으로 인스타그램이 주목받고 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통해 홍보 효과를 높이기 위해선 주요 고객층 파악과 해시태그의 활용도 중요하지만, 인스타 팔로우 늘리기 및 좋아요 늘리기를 통한 고객확보가 우선시 된다. 팔로우 수 및 좋아요 수는 브랜드 계정의 신뢰의 상징이며, 효과적인 마케팅 진행에 가장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전문 지식이 부족하여 업체의 도움을 많이 얻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에 인스타터는 자연스러운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한국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및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를 제공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인스타터 서비스의 장점은 실제 한국인 계정을 이용해 서비스를 진행하며, 엄격한 관리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보다 안정적이고 자연스러운 홍보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다.

관계자는 “많은 개인 및 기업에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보 효과를 높이고자 하지만 활용하는 방법을 몰라 고충을 겪고 있다” 며 “자사는 이런 기업들을 위해 목적 및 특성에 맞는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무료 컨설팅을 제공함으로써 홍보 효과를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고 밝혔다.

또한, 유튜브 구독자 및 조회수 늘리기, 페이스북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그램 쇼핑태그 연결 등 이용률이 높은 SNS 채널 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