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런더풀 페스티벌’ 신청 조기 마감, 달릴 준비 끝!
AIA생명, ‘런더풀 페스티벌’ 신청 조기 마감, 달릴 준비 끝!
  • 이동욱
  • 승인 2019.05.28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 20일 만에 신청자 4천명 돌파
AIA생명 ‘런더풀 페스티벌’이 온·오프라인에서 관심을 얻고 있다. 사진=AIA생명 제공
AIA생명 ‘런더풀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AIA생명 제공

[스마트경제] AIA생명 ‘런더풀 페스티벌’이 온·오프라인에서 관심을 얻고 있다.

AIA생명이 AIA 그룹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6월 1일 뚝섬한강공원에서 개최하는 ‘런더풀 페스티벌(RUNderful Festival)’은 ‘달리기(Run)가 가져오는 놀라운(Wonderful) 변화’라는 뜻의 러닝 행사다. 

이번 행사는 당초 참여인원을 3000명 정도 예상했으나 모집 사이트 오픈 20일 만에 신청자가 약 4000명을 넘어서며 지난 22일 참가신청이 조기 마감되기도 했다.

특히, ‘AIA 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 어플리케이션 가입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실시한 ‘런더풀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에는 약 68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참여해 고객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런더풀 페스티벌’ 사전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된 영상 컨텐츠들도 인기다. ‘AIA 100 챌린지’는 AIA 키즈 100명과 붉은 악마 10인의 응원 시합, 고등학생 100명과 이운재 전 국가대표 선수를 포함한 AIA 어벤져스 4인의 축구 미션 등 흥미로운 대결로 구성됐다. 

유명 크리에이터 슛포러브와 함께 제작된 ‘AIA 100 챌린지’ 영상은 공개 2주 만에 조회수 50만을 뛰어넘는 등 큰 관심을 끌었다. 이 외에도 지난 14일 아프리카TV 먹방BJ 슈기와 오세득, 유현수 셰프의 ‘바이탈리티 건강주스 만들기’ 라이브 방송도 약 5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실시간 시청해 화제를 모았다.

다가오는 ‘런더풀 페스티벌’에서는 참가자 100명이 100미터 단거리 육상 선수를 상대로 릴레이 달리기 시합을 펼치며 이번 챌린지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이처럼 다양한 이벤트와 미션을 통해 마련된 기부금은 절단장애인과 백혈병 및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차태진 AIA생명 대표는 “이번 주말, 신체장애인을 비롯해 어린이부터 청소년·중장년층까지 모든 참가자들이 ‘런더풀 페스티벌’에서 특별한 추억과 건강한 생활습관을 일석이조로 얻어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