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 외화바로예금’ 신규 가입 고객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 ‘우리 외화바로예금’ 신규 가입 고객 이벤트 실시
  • 복현명
  • 승인 2019.05.3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외화바로체크로 수수료 없이 해외 직접결제 가능
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스마트경제] 우리은행이 8월말까지 ‘우리 외화바로예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국민관광상품권을 제공하는 ‘난 정말 달라(Dollar)’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우리 외화바로예금 신규 가입 고객 중 1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내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우리카드의 정석 ‘외화바로체크’를 신규 가입하고 이벤트 종료일가지 평잔 1000달러(USD) 이상을 유지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권(1명), 30만원권(3명), 10만원권(6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조건 충족시 자동처리 된다.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외화바로체크는 해외여행·해외직접구매시 보유하고 있는 외화(USD)로 결제 가능한 상품으로 해외 온·오프랑니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해외에서 ATM을 이용한 외화 출금도 가능하다. 해외가맹점 결제와 해외 ATM 출금시 부과되는 대체료와 현찰수수료는 면제된다.

또 개인고객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예금은 영업점과 인터넷·스마트뱅킹으로 가입 가능하며 체크카드의 경우 영업점을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해외여행과 해외직접구매가 증가하는 시기에 고객의 편의성이 크게 향상된 상품에 가입하고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