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배우 남주혁 모델 TV 광고 온에어 
투썸플레이스, 배우 남주혁 모델 TV 광고 온에어 
  • 양세정
  • 승인 2019.05.30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광고 “나의 오늘을 커피하다”
투썸플레이스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 남주혁과 함께 한 신규 TV 광고를 공개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펼친다. 사진=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 남주혁과 함께 한 신규 TV 광고를 공개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펼친다. 사진=CJ푸드빌

[스마트경제] 투썸플레이스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 남주혁과 함께 한 신규 TV 광고를 공개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나의 오늘을 커피하다’라는 콘셉트로 남주혁이 일상생활에서 투썸플레이스의 다양한 커피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업계 최초로 선보인 ‘원두 이원화’ 서비스를 통해 메뉴뿐만 아니라 기분과 취향에 맞게 원두를 고를 수 있는 차별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모션 컨트롤 카메라 기법으로 매장 안에서 매일 다른 모습으로 커피를 즐기는 남주혁의 모습을 트렌디하고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투썸플레이스는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커피 전문성을 더욱 강화한다. 우선 두 가지 원두를 진한 풍미를 살린 묵직한 바디감의 ‘블랙그라운드’, 화사한 산미와 부드러운 단맛이 조화로운 ‘아로마노트’로 네이밍한다. 또한 각 원두 콘셉트에 맞게 블렌딩도 지속 변화를 꾀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매일매일의 기분에 맞춰 직접 고른 향과 맛의 원두를 즐길 수 있는 브랜드 감성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TV 광고를 시작으로 광고와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