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출문제 분석특강’으로 합격 초읽기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출문제 분석특강’으로 합격 초읽기
  • 김정민
  • 승인 2019.06.04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제 22회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이 오는 7월 중순 시행될 예정임에 따라, 얼마 남지 않은 해당 시험을 통과하기 위해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저마다 분주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특히 오는 2020년부터 주택관리사 시험은 상대평가로 전환된다. 즉 2019년 치러지는 자격시험은 마지막 절대평가 시험인 것이다. 따라서 올해 주택관리사 시험 응시자 역시 대거 몰릴 것으로 분석된다. 이는 내년도 ‘합격자 수 제한 상대평가’ 체제에 비해 올해까지 실시되는 ‘절대평가’ 방식으로 합격하는 것이 보다 유리하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9년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대비 ‘1차 과목 기출문제 분석특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본 특강을 통해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의 1차과목인 △민법 △회계원리 △공동주택 시설개론의 기출문제를 분석하고 풀이 방법을 제시해, 수험생이 자신의 취약점을 극복할 수 있도록 했다.
 
따라서 주택관리사 수험생은 본 과정을 통해 최근 5개년의 기출 문제를 풀어보며 과년도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과목별 빈출문제를 집중적으로 학습하는 등 문제풀이 중심으로 마무리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본 특강은 2019년 출제 예상 문제를 통해 최신 유형의 문제를 익힐 수 있으며 취약 부분을 집중적으로 보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2019년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으며 과목별 8강(일부 과목 7강)이 제공되는 만큼 확실한 합격 지원에 특화됐다. 에듀윌이 준비한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1차 과목 기출문제 분석특강’에 대한 세부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