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자체 브랜드 미디어 출범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넷마블, 자체 브랜드 미디어 출범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변동진
  • 승인 2019.06.0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 넷마블, 누적 PV 100만 돌파
채널 넷마블, 21일까지 스페셜 이벤트
채널 넷마블. /사진=넷마블
채널 넷마블. /사진=넷마블

[스마트경제] 넷마블은 자체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의 출범 2주년을 맞아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21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응모는 ‘채널 넷마블’에 접속해 그동안 인기가 높았던 콘텐츠 중 최고를 선정하는 투표에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 중 일부는 넷마블 캐릭터 상품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채널 넷마블’은 지난 2017년 4월 게임업계 최초로 출범한 브랜드 미디어다. 넷마블의 ▲스토리 ▲라이프 ▲기술 ▲나눔 ▲펀&조이(Fun & Joy) ▲프레스센터 등 총 6개의 카테고리를 통해 게임과 기업, 조직문화, 게임 커리어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넷마블은 매주 2~3회 정기적으로 자체 제작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있다. 현재까지 총 350개의 콘텐츠를 통해 총 누적 PV(페이지 뷰) 100만 건을 달성했다.

특히 신작 게임의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 및 직군별 현직 담당자의 인터뷰는 기존 게임업계는 물론 게임사 취업을 희망하는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채널 넷마블은 출범 직후부터 참신한 기획과 수준 높은 콘텐츠를 인정받아 지난해 2월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Best(베스트) 콘텐츠상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배민호 넷마블 뉴미디어팀장은 “넷마블의 일하는 문화와 커리어 등 임직원들이 전하는 생생한 게임회사의 스토리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넷마블에 관심 있는 이용자와의 소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대한민국 대표 게임회사의 위상에 걸맞는 브랜드 미디어로 성장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변동진 기자 bdj@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