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공무원 준비, '에듀윌'의 '독한 소방 평생패스' 주목
소방공무원 준비, '에듀윌'의 '독한 소방 평생패스'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06.08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소방공무원을 준비중인 수험생을 대상으로 ‘독한 소방 평생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소방공무원 수험생은 해당 과정을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다.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또한, 2021년 12월 31일까지 최종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통해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전체 이론을 7회 반복해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각 과목의 이론을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으로 나눠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할 수 있도록 ‘기출분석특강’,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이어서 소방공무원 시험 전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내용과 문제를 정리한 ‘마무리특강’도 제공한다.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실제 시험에 대비하기 위해 문제풀이 과정에 신경썼다. ‘실력 진단 테스트’를 통해 본격적인 수험생활에 앞서 수험 방향을 제시한다. 이어서 ‘데일리 테스트’를 통해 매일 학습한 이론을 확인하며, ‘위클리 테스트’로는 고난이도 문제에 대비할 수 있다.

특히, 실제 소방공무원 시험과 문제 난이도 및 유형이 유사한 ‘온라인 모의고사’를 통해서 실전 감각 향상 및 취약점을 확인할 수 있다.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에듀윌의 ‘독한 소방 평생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