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인조대리석 신제품 ‘하이막스 - 오로라 컬렉션’ 출시
LG하우시스, 인조대리석 신제품 ‘하이막스 - 오로라 컬렉션’ 출시
  • 이동욱
  • 승인 2019.06.11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가격경쟁력서 경쟁 우위 확보
LG하우시스가 출시한 인조대리석 신제품 '하이막스 - 오로라 비앙코'. 사진=LG하우시스 제공
LG하우시스가 출시한 인조대리석 신제품 '하이막스 - 오로라 비앙코'. 사진=LG하우시스 제공

[스마트경제] LG하우시스는 인조대리석 신제품 ‘하이막스 - 오로라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오로라 컬렉션’은 LG하우시스의 인조대리석 브랜드 ‘하이막스(HI-MACS)’의 새로운 시리즈 제품이다. 극지방에서 나타나는 오로라 같은 천연 대리석의 다양한 무늬를 인조대리석에 최대한 자연스럽게 구현해 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로라 컬렉션’은 오로라 비앙코, 오로라 크림, 오로라 그레이, 오로라 토라노, 오로라 파비아, 오로라 산레모 등 총 6종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이 가운데 흰색 바탕에 대리석 무늬를 적용한 ‘오로라 비앙코’는 최근 북미와 유럽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따뜻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오로라 컬렉션’은 천연 대리석 고유의 무늬를 제품 전체에 고르고 안정적으로 분포시켜 인조대리석 가시공 과정에서 생기는 접합 부위의 자연스러운 마감 처리도 가능하다.

강신우 LG하우시스 표면소재 사업부장은 “‘하이막스 - 오로라 컬렉션’은 디자인과 가격 측면에서 모두 글로벌 경쟁사 대비 경쟁우위를 갖춘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