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파이널 총정리 특강’ 론칭, 수강생 모집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파이널 총정리 특강’ 론칭, 수강생 모집
  • 김정민
  • 승인 2019.06.1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2019년 제 22회 1차 주택관리사 시험이 7월 13일(토) 전국 각지의 고사장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이에 주택관리사(보) 수험생들은 확실한 마무리를 통한 실전 감각 다지기에 여념이 없다.

특히 주택관리사(보) 시험은 내년인 2020년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된다. 절대평가로 치러지는 시험은 올해 시험이 마지막인 것. 이에 수험생들은 상대평가가 오기전 올해 1차 시험에서 반드시 합격해야 한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1차 시험 과목을 과목별로 단 8시간에 끝내는 '주택관리사 1차 파이널 총정리 특강'을 론칭하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본 특강은 출제 포인트만을 짚어주는 핵심 총정리 특강으로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진이 엄선한 빈출 문제 유형을 모두 공개한다. 시험 직전, 꼭 필요한 내용만을 집중해야 하는 만큼 핵심 내용만을 빠른 시간 안에 제공하는 것이다.

특히 학습 시간을 단축하는 암기법을 전수하는 등 실제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수험생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실제 합격생들은 파이널 특강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윤O재 합격생은 "짧은 기간 준비에 훌륭하신 교수님의 강의가 일등 공신이지만 특히 시설개론 마지막 특강에서 배웠던 것과 같은 문제가 여럿 나왔기에 합격할 수 있었다. 에듀윌에 감사 드린다"고 후기를 남기기도 한 것이다.

해당 주택관리사 파이널 특강은 강의 만족도 96%에 빛나는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강의하며, 각각 민법과 회계원리, 공동주택 시설개론 과목이 운영중이다. 자세한 수강신청에 대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