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제2회 2019 U+5G 사회인 야구대회’ 성료..경기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행사
LG유플러스, ‘제2회 2019 U+5G 사회인 야구대회’ 성료..경기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행사
  • 김정민
  • 승인 2019.06.14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6월 8일부터 9일까지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제2회 2019 U+5G 사회인 야구대회’가 열렸다.
 
본선 경기에서 ‘디펜스원’은 ‘조마조마 연예인 야구단’을 꺾고 결승에 진출한 ‘25WARRIORS’에게 11-1로 승리하고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대회 준우승은 ‘25WARRIORS’에게 돌아갔으며 ‘건대불소OB’와 ‘램페이지’가 공동 3위에 올랐다. 이 날 본선 경기는 스포츠전문 채널 SPOTV+와 U+모바일tv 앱을 통해 생중계됐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사회인들의 생활 체육 야구 참여 활성화와 저변 확대를 위해 주최한 이번 대회는 총 1,010팀이 참가 신청하며 국내 최대 규모, 최고 인기의 사회인 야구대회로 발돋움했다. 생방송 조추첨을 통해 예선에 진출한 64개 팀은 4월 13일부터 두 달간 스트라이크존 볼파크에서 녹다운(Knock-down) 토너먼트를 치룬 끝에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8강 본선 무대에 올랐다”라고 전했다.
 
본선 경기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행사로 `U+5G 체험존`과 프로야구 레전드 원포인트 레슨`에 즐길거리가 많았다. 또한 사회인 야구 동호인 및 관람객 총 1,700여 명이 방문해 많은 사람들에 관심을 받았다.
 

본선 경기 외에 다양한 이벤트로는 경기장 입구에 설치된 ‘U+5G 체험존’에는 U+VR과 U+AR의 인기 콘텐츠 모델인 치어리더 이나경이 U+5G 콘텐츠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고척돔을 찾은 동호인과 참관객들은 서비스 모델인 치어리더 이나경과 함께 U+만의 5G 서비스를 즐기고 포토 이벤트도 즐기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즐겼다.
 
한편, 고척 스카이돔 불펜에서는 LG 트윈스 레전드 이상훈 위원을 비롯해 프로 출신 코치들이 사회인 야구인을 대상으로 `프로야구 레전드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했다. 레슨에 참여한 사회인 야구인들 모두 30여 대의 카메라로 자신의 타격폼을 촬영 후 다양한 각도에서 확인하며 U+프로야구 5G 기능인 `홈밀착 영상`의 타임슬라이스 기능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LG유플러스 사내 야구동호회인 레드칙스와 농아인 야구단 기드온이 일일 감독 `이상훈`과 `마해영`의 코칭을 받으며 특별 이벤트 매치를 펼쳐 큰 관심을 모았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2팀 감동빈 팀장은 “작년 첫 회 600여개 팀에 이어, 올해는 무려 1,010팀 으로부터 신청이 쇄도한 만큼 국내 사회인 야구의 뜨거운 열정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며, “야구인들의 꿈의 무대인 고척 스카이돔에서의 결선경기를 통해 국내 사회인 야구팬들 모두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