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 2020 시험대비 부산 합격설명회 개최…참석자에게 "에어팟&태블릿PC까지”
해커스공무원, 2020 시험대비 부산 합격설명회 개최…참석자에게 "에어팟&태블릿PC까지”
  • 김정민
  • 승인 2019.06.1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공무원/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인강 및 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공무원은 지난해, 다양한 지역의 대학교에서 설명회를 개최하여 높은 만족도와 호응을 받았던 바 있다. 

관계자는 “올해도 이러한 성원에 보답한다는 의미로 9급 공무원/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등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합격설명회’를 부산에서 진행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단기 합격자들의 공부법이 궁금하거나, 공무원 준비 결심은 했는데 뭐부터 시작해야할 지 어려운 사람들은 해당 설명회를 반드시 참석하기를 추천한다”며, “여기저기 떠돌아다니는 부정확한 정보가 아닌 공무원시험 전문가와 과목별 전문 선생님이 제시하는 합격전략으로 제대로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부산 ‘합격설명회’는 2019년 6월 25일(화) 오후 2시에 부산 디자인센터 6층 이벤트 홀에서 진행된다. 해당 설명회에서는 실제 면접관 출신인 조철현 행정학 강사, 공무원 영어 전문가 김철용 강사, 공무원국어 전문가 신민숙 강사 등 다양한 과목의 해커스공무원 스타강사가 연사를 맡아 진행한다.
 
또한, ‘합격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 전원에게는 ▲합격로드맵 2.0(비매품)을 증정하며, ▲에어팟& 태블릿pc(각 1명) ▲7/9급 합격패스 무료 수강권(3명) ▲스케줄러+스톱워치(3명) ▲최신 기출문제집(비매품, 선착순 참석자 200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당일 참석자들에게만 깜짝 선물로 ‘열공지원혜택’까지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1부는 9년간 공무원 실무경험이 있으며, 실제 면접관 출신이었던 해커스공무원 행정학 조철현 강사가 진행을 맡아 ‘초시생이 반드시 알아야 할 2020공무원 시험정보 및 합격전략’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공무원영어 전문가 김철용 강사와 공무원 국어 전문가 신민숙 강사가 국어, 영어 과목의 합격하는 공부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3부에서는 올바른 학습방향 설정을 위한 1:1 합격컨설팅까지 진행된다.
 
한편, 이번 해커스공무원의 ‘합격설명회’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소문내기 이벤트와 함께 URL을 복사한 후, 지정된 커뮤니티에 전체공개 글을 작성해 URL을 인증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이다.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며, 최다 참여자 1명에게는 7/9 합격패스 무료 수강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해커스 교육그룹 국가고시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최근 선발인원이 해마다 증가함에 따라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지고 있다. 해커스 공무원은 '최단기 합격 공무원 학원 1위' 성원에 보답하고자 부산에 직접 방문해 공무원 시험 준비에 필요한 모든것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올바른 정보와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부산 ‘합격설명회’와 ‘소문내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최단기 합격 공무원 학원 1위' 에 대한 자세한 사항 또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