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메이토X한스 스타일, 패션 피플 대상 깜짝 샘플링 이벤트 진행
코메이토X한스 스타일, 패션 피플 대상 깜짝 샘플링 이벤트 진행
  • 김정민
  • 승인 2019.06.17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코메이토’가 오는 22일부터 2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19 마켓을 여행하다’ 한스 스타일의 팝업 행사에서 깜짝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9 마켓을 여행하다’는 온라인 구매를 즐기는 디지털 컨슈머에게 여행, 공항, 면세점 등의 오프라인 쇼핑경험을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마켓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한스 스타일 외 커먼유니크, 미미박스와 같은 트렌디한 온라인 쇼핑몰 뿐만 아니라 노스페이스, 컬럼비아 등 유명 브랜드도 함께한다.

코메이토는 지난해부터 한스 스타일과 함께 공동 구매를 진행해오며 파트너십을 돈독히 했고, 매번 품절대란을 일으켜 한스 스타일의 최애 공구템으로 자리 잡았다. 

 

샘플 구성은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씻는 쌀겨 효소 파우더 워시 (0.7g, 2개), 0단계 쌀뜨물 스킨케어 △우려내는 쌀겨 티백 (3g, 1개) △코메이토 자사몰 쇼핑 지원금 쿠폰으로 구성됐다.

관계자는 “한스 스타일과의 공동 구매 회차가 거듭할수록 고객님들의 사랑이 커짐에 따라, 이번 마켓 행사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님들이 코메이토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샘플링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코메이토 샘플링 이벤트는 한스 스타일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