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태명 SR 대표이사, 수서역 역무 체험 실시
권태명 SR 대표이사, 수서역 역무 체험 실시
  • 복현명
  • 승인 2019.06.1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중심경영 활동…역무서비스 고객 접점 점검
권태명(가운데) SR 대표이사가 SRT 앞에서 고객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SR.
권태명(가운데) SR 대표이사가 SRT 앞에서 고객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SR.

[스마트경제] 수서발 고속철도(SRT)를 운영하는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지난 17일 수서역에서 고객안내 서비스를 하고 여름철 대비 냉방기와 고객 이용시설을 점검했다.

권 대표는 “수서역 이용 고객의 불편사항을 개선해 고객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접점 직원의 어려움을 해소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