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습지 '와이즈캠프' 초등 공부습관 꽉 잡아.. 10일 무료체험 진행
초등학습지 '와이즈캠프' 초등 공부습관 꽉 잡아.. 10일 무료체험 진행
  • 김정민
  • 승인 2019.06.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스마트 초등학습지 ‘와이즈캠프’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10일 무료체험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는 체험 이력이 없는 회원을 대상으로 마련한 이벤트로 기존의 정회원과 동일한 스마트 전용 학습기와 혜택을 증정한다.
 
와이즈캠프는 비상교육의 자회사 비상 M러닝이 만든 스마트 학습 프로그램이다. 재미있는 스토리텔링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기반으로 매일 두 과목씩 전 학년, 전 과목 개인별 맞춤 학습을 제공한다.
 
‘서울대생 공부비법’으로 주목을 받으며 화제가 되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서울대생 공부비법’ 영상에서는 실제 이용 회원이었던 서울대 재학생 김서환 학생이 출연해 자신의 공부 습관을 잡을 수 있었던 초등학습지 와이즈캠프 활용 방법을 설명하기도 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하루살이 공부하듯이 단순한 반복 학습이 아닌 ‘오래 기억에 남는 공부’가 가능하도록 ‘1714 학습법’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1714 학습법이란 매일 과목별 완전학습, 7일 주요 과목 서술형 첨삭, 14일 40분 참여형 학습 수업을 진행하는 와이즈캠프의 학습 방식이다”라고 설명했다.
 
와이즈캠프 10일 무료체험에 신청하면 무료체험 10일 전용 학습기와 급수 한자 문제집 1권, 1:1 개인별 맞춤 학습 관리 등이 제공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