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션3, ‘다방 스폰서데이’ 성황리 개최
스테이션3, ‘다방 스폰서데이’ 성황리 개최
  • 이동욱
  • 승인 2019.06.1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내∙외 다양한 이벤트 통해 야구 팬들과 친밀도 높여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지난 1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다방 스폰서데이'를 개최했다. 사진=스테이션3 제공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지난 1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다방 스폰서데이'를 개최했다. 사진=스테이션3 제공

[스마트경제]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지난 1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다방 스폰서데이'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2019시즌 키움 히어로즈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는 스테이션3는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에 맞춰 이번 이벤트를 진행했다. 한유순 스테이션3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다방 어플리케이션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당첨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열띤 응원을 펼쳤다. 경기에 앞서 박성민 스테이션3 사업마케팅 본부장이 시구를, 다방 고객 중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김영만 씨가 시타를 맡아 의미를 더했다.

이날 고척스카이돔 내·외부에는 다방 배너, 현수막을 설치해 다방의 브랜드 색상인 파란색으로 물들이며 스폰서데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장외에 마련된 다방 부스에서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 ‘다방 포토존 이벤트’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됐다. 경기 중에는 ‘데시벨을 높여라’, ‘맥주 빨리 마시기’ 이닝 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 키움 히어로즈 구단 상품 등이 참여자들에게 경품으로 제공됐다.

다방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혜리는 전광판을 통해 환영 영상 인사와 경품 추첨 이벤트 영상을 통해 행사에 함께하며 관중석에서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날 스폰서데이에 함께한 다방 사용자 이두현 씨는 “가족들과 함께 주말 야구 경기와 여러 이벤트를 즐길 수 있게 해준 다방에게 감사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성민 스테이션3 다방 사업마케팅 본부장은 “앞으로도 사용자와 직접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소통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