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러시아 하바롭스크 예술경영 특강 개최
서울사이버대, 러시아 하바롭스크 예술경영 특강 개최
  • 복현명
  • 승인 2019.06.19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석자 전원 하바롭스크 국립문화예술대학교 인증 수료증명서 수여
서울사이버대학교 캠퍼스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서울사이버대학교 캠퍼스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가 내달 6일 서울사이버대 B동 2층 국제회의실에서 ‘제2회 러시아 하바롭스크 국립 문화예술대학교 예술경영 교수 초청 특강’을 개최한다.

서울사이버대 재학생이나 입학예정자, 예술 또는 예술경영에 관한 기초적 소양이 있는 자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참석희망자는 오는 27일까지 서울사이버대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이번 특강은 ‘러시아 극장의 기획·제작과 예술단체 운영’이라는 주제로 운영되며 Sergey Viktorovich 하바롭스크 문화예술대학 교수(하바롭스크 음악극장 예술감독)와 Shavgarova Anna Viadimirovna 교수(하바롭스크 청년극장 예술감독)이 진행한다.

동시통역으로 진행되는 특강은 ▲러시아 극장의 역사 ▲러시아 극장 현황과 운영 ▲러시아 극장의 제작기획, 프로그램명 ▲질의 응답 ▲수료증 수료식과 기념촬영 등으로 구성됐다. 참석자 모두에게 러시아 하바롭스크 국립 문화예술대학교 인증 수료증명서가 발행된다.

이의신 서울사이버대 문화예술경영학과 교수(학과장)는 “2회쨰를 맞이한 이번 예술경영 초청특강이 학생들 모두에게 또 하나의 스펙은 물론 국제적인 시각을 기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서울사이버대 문화예술학부는 앞으로도 재학생들을 위해 특강을 비롯한 다양하고 실용적인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하반기 신·편입생을 모집중이다.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편입학의 경우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된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