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핑크퐁과 아기상어 통장·저축송’ 출시
우리은행, ‘핑크퐁과 아기상어 통장·저축송’ 출시
  • 복현명
  • 승인 2019.06.20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금, 청약종합저축 등 영유아 상품 가입시 핑크퐁과 아기상어 통장 제공
영유아 저축권장 등 경제 생활습관 콘텐츠 ‘저축송’을 유튜브 통해 공개
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스마트경제] 우리은행은 오는 24일 ‘핑크퐁과 아기상어 통장’을 출시하고 ‘저축송’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핑크퐁과 아기상어 통장은 우리은행의 영유아 상품인 ▲우리아이행복통장 ▲우리아이행복적금 ▲우리아이행복 주택청약종합저축에 맞춰 3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상품 2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하거나 전월에 아동수당을 우리은행으로 수령한 경우 금융바우처를 사용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핑크퐁과 아기상어 통장’ 출시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SNS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에 핑크퐁과 아기상어 통장 인증 사진을 ‘#핑크퐁통장’으로 게시한 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고객 80명에게 핑크퐁 홈스쿨 1년 구독권(10명), 핑크퐁 꿀잠 인형세트(20명), 아이스크림 모바일쿠폰(50명)을 제공한다.

또 ‘저축송’은 우리은행과 핑크퐁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고 저축에 대한 어린이의 호기심을 노래와 영상으로 풀어낸 경제 생활습관 콘텐츠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핑크퐁과 아기상어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친근한 은행 이미지를 전달하고 저축 등 경제 생활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되는 컨텐츠를 준비했다”며 “핑크퐁과 아기상어를 좋아하는 많은 영유아들이 부모와 함께 우리은행을 찾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