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신규 캐릭터 5종 출시
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신규 캐릭터 5종 출시
  • 변동진
  • 승인 2019.06.2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스테이지 추가…최초 클리어 시 풍성한 보상 획득 가능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업데이트. /사진=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업데이트. /사진=넷마블

[스마트경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대마술사 멀린’ 등 신규 영웅 5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선 보이는 ▲SSR [콜렉터] 대마술사 멀린 ▲SSR [복수의 화신] 요정 헬브람 ▲SR [혼돈의 징조] 드루이드 헨드릭슨 ▲SR [브레이크] 성기사장 드레퓌스 ▲SR [얼음의 기사] 성기사 구스타프 등은 다양한 스킬로 적의 행동을 방해하거나 상대를 공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영웅이다.

콘텐츠도 추가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6챕터 리오네스 왕국’을 통해 신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길드 및 길드 출석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신규 섬멸전인 회색 마신도 추가돼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도 선보인다. 이날부터 ‘왕과 마술사’와 ‘기억 속 따스함’이 열리며 이용자들은 스테이지를 최초 클리어 시 SSR 진화 목걸이와 UR 보물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지난 4일 국내에 출시된 이후 10일 만에 한국과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변동진 기자 bdj@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