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1차 조기 소진 이어 2,3차 ‘트래블 꿀템 프로모션’ 실시
할리스커피, 1차 조기 소진 이어 2,3차 ‘트래블 꿀템 프로모션’ 실시
  • 한승주
  • 승인 2019.06.20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할리스커피
사진=할리스커피

[스마트경제] 할리스커피가 폭발적인 인기에 1차 프로모션을 조기 소진 후 2차와 3차 ‘트래블 꿀템 프로모션’을 각각 21일, 7월 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리스커피는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총 3차에 걸친 ‘트래블 꿀템 프로모션’을 진행해 여행 용품을 출시하고 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간 내 음료 및 베이커리 등 품목과 무관하게 8000원 이상을 구매하면 출시된 여행 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지난 11일 1차 프로모션 아이템으로 선보인 피크닉테이블은 파스텔 컬러의 미니 테이블과 다회용컵, 접시, 포크, 스푼이 4인 세트로 포함돼 있어 SNS 및 커뮤니티 등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보였다.

21일부터 진행되는 2차 프로모션에서는 ‘피크닉매트’를 판매한다. 피크닉매트는 오염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수 재질로 제작됐다. 돌돌 말아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도록 끈과 손잡이가 마련돼 있으며, 3~4인용이 이용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다.
 
7월 1일부터 진행되는 3차 프로모션에서는 ‘트래블백’을 판매한다. 트래블백은 캐리어에 결합할 수 있는 손잡이가 제작돼 있으며 접었을 때 한 손 안에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백으로 들고 다닐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여행 용품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선호도가 높은 감성 일러스트레이터 ‘키미앤일이’와 함께 협업해 탄생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지난 11일부터 진행했던 1차 프로모션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다가오는 2차와 3차 프로모션에서는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피크닉매트와 트래블백을 선보이게 됐다”며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해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트래블 꿀템을 챙겨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할리스커피와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