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명품 세라믹 식탁 저렴하게 마련하려면, 파주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이태리 명품 세라믹 식탁 저렴하게 마련하려면, 파주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 김정민
  • 승인 2019.06.2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파주가구단지 내 위치한 '라오메뜨 가구 파주점'이 자사의 '세라믹 1300 식탁 세트'를 네이버쇼핑 리빙윈도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정통 이태리 스타일의 명품 세라믹 식탁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세라믹 식탁을 가성비 좋은 가격에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세라믹 1300 식탁 세트는 4인용 식탁과 의자 4개로 구성돼 있으며, 주방을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하게 해준다. 텍스쳐가 고급스럽고, 디자인이 세련돼 호평 된다. 스틸 다리의 디자인도 멋스러워 세련된 가구를 찾는 사람들 사이에 인기가 뜨겁다. 

우수한 외관 디자인뿐만 아니라 항균성과 내구성, 내열성도 좋은 평을 받는다. 이태리산 세라믹 상판을 사용해 스크래치나 마모에 강하며, 뜨거운 냄비를 올려도 제품이 손상될 위험이 적다. 천연 광물과 무기질 원료 등을 고온에서 고압으로 압축해 가공된 세라믹이 주요 소재로 사용돼 오랜 기간을 사용해도 쉽게 손상되지 않는다. 

자녀가 어린 가정에서 사용하기에도 좋다. 주요 소재로 사용된 이태리 세라믹은 친환경 소재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시트와 같은 PU 소재로 감싼 식탁 다리 등 디테일한 디자인 역시 이 제품의 인기 요인이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제품을 직접 체험해본 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세라믹 1300 식탁 세트를 현장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은품도 증정된다. 라오메뜨 가구 파주점에서 세라믹 1300 식탁 세트를 직접 구매한 고객이라면, 골드 펩타이드 캐비어 앰플(100ml) 또는 아쿠아텍스 쿠션 중 원하는 사은품 한 가지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본사 관계자는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을 갖춰 실용성이 강조된 제품으로,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구매하면 유명 포털 쇼핑 사이트와 같은 가격에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며 “인기 아이템까지 무상 제공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국 어디서나 최신 가구 트렌드를 선도하는 라오메뜨 가구는 파주점과 인천점, 김해점 3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