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 정보관리사 자격증 준비는 에듀윌의 ‘단기합격반’으로
ERP 정보관리사 자격증 준비는 에듀윌의 ‘단기합격반’으로
  • 김정민
  • 승인 2019.06.2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ERP 정보관리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단기합격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ERP 정보관리사는 기업 전체의 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인 ERP 프로그램에 대해 이해하고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인력 양성을 위해 제정된 국가공인자격 시험이다. 따라서 신입 채용 우대 조건 1순위로 ERP 정보관리사 자격증이 선정되기도 했다.

이에 에듀윌은 ERP 정보관리사 30일 완성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하루 2시간씩 59강을 제공해 단기에 해당 자격증 과정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에듀윌은 체계적인 3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ERP 정보관리사의 개념 이해 및 핵심 포인트를 파악할 수 있는 ‘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실무 능력을 배양하는 ‘실무 시뮬레이션’을 제공한다. 이어서 출제 유형을 분석하고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통해 확인하는 ‘문제풀이’ 단계를 제공한다.

해당 과정에서 사용하는 교재도 특별하다. 이론과 실무, 실전을 한 권으로 압축한 교재를 사용하며 ERP 정보관리사 시험의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해 실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최근 2년동안의 ERP 정보관리사 시험의 기출문제해설특강을 무료로 제공해 수험생이 효율적으로 학습을 진행하도록 했다. ERP 정보관리사 시험 대비 에듀윌의 ‘단기합격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