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능사 실기 기초 쌓는 ‘실기기초 특강 무료배포’
에듀윌 전기기능사 실기 기초 쌓는 ‘실기기초 특강 무료배포’
  • 김정민
  • 승인 2019.06.2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기기능사 ‘실기 기초 특강’을 무료로 제공 중이다.

전기기능사 실기 기초 특강은 6월 1일 이후 에듀윌 신규가입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수강은 신청일로부터 3일간 가능하다.

본 특강 과정은 본격적인 전기기능사 실기 시험을 공부하기 전 기본 역량을 키우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추천하고 있다. 탄탄한 기초실력이 있어야 강의를 이해할 수 있고 나아가 실전 대비도 가능하기 때문이다.

때문에 에듀윌은 이 특강을 7개의 강의로 구성해 기초를 완벽히 정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접점설명 △계전기 접점 및 계전기구 1 △계전기 접점 및 계전기 구성 2 △각종계전기번호 △각종계전기 결선 1 △각종계전기 결선 2 △배관시공(이론)으로 구성했다.

특히 에듀윌은 학습 단계를 3단계로 구성했다.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시험 소개 및 작업시간, 순서, 채점 기준을 제시한다. 이후 실기 도면 이해 단계를 통해 평면 회로도 이해 확립과 실제 회로도 작업을 수행한다. 마지막으로 실제 기자재 상세 소개 및 작동 원리를 설명하는 ‘실기 기자재’ 과정이 제공된다.

이에 본 강의는 전기기능사 필기 합격 이후 실기 시험을 처음 준비하거나 작업형 실기 학습 전 기본 역량을 키우고 싶은 수험생, 단기간에 실기 기초를 마무리해 최종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계자는 “본 기초특강은 실제 전기기능사 시험에 사용되는 작업 기자재 사용법 및 원리 이해로 실기 고득점 달성의 기반을 확립시켜 줄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에듀윌이 무료로 제공하는 전기기능사 실기 기초 특강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