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 ‘광교 중흥S-클래스’ 입주자들에게 기념비 받아
중흥건설, ‘광교 중흥S-클래스’ 입주자들에게 기념비 받아
  • 이동욱
  • 승인 2019.06.2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지막까지 사후 관리 최선 다하겠다”
중흥건설은 ‘광교 중흥S-클래스’ 입주예정자 협의회로부터 공로를 인정받아 기념비를 제막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중흥건설 제공
중흥건설은 ‘광교 중흥S-클래스’ 입주예정자 협의회로부터 공로를 인정받아 기념비를 제막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중흥건설 제공

[스마트경제] 중흥건설은 ‘광교 중흥S-클래스’ 입주예정자 협의회로부터 성실 시공과 특화단지 조성의 공로를 인정받아 기념비를 제막했다고 24일 밝혔다.

기념비 제막식은 광교 중흥S-클래스 단지 내에서 진행이 됐으며 현장소장을 비롯한 시공사 및 입주예정자 협의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념비에는 정창선 중흥건설 회장을 비롯해 4년의 시간 동안 현장에서 땀 흘려 일한 현장 관계자 80여명과 헌신을 다한 입주예정자 협의회 운영진의 이름이 새겨져 있다. 특히 기념비는 입주민들의 자발적인 모금으로 마련한 제원으로 제작이 되었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

광교 중흥S-클래스 현장소장은 “그동안 어떤 현장에서도 받아보지 못한 성원과 믿음에 감사하며 마지막까지 사후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입주예정자 협의회 관계자는 “탁월하게 업그레이드 된 공용시설 및 조경 등 단지 곳곳에 묻어난 정성과 아름다움은 입주민들에게 믿음과 자부심을 주었으며 국내 최고 수준의 살기 좋은 아파트를 만들어줘서 감사하다”고 화답했다.

한, 지난 5월 말부터 입주가 시작 된 광교 중흥S-클래스는 아파트 2231가구와 오피스텔 230세대로 구성됐으며 고급 조경을 접목시킨 대형 석가산과 물놀이터를 비롯해 초등학교와 직접 연결되는 교각, 특화 커뮤니티시설, 호수와 산 조망을 아름답게 조화시킨 단지설계 등이 입주민들로부터 좋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