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건설, ‘춘천 우두지구 EG the1’ 7월 분양
라인건설, ‘춘천 우두지구 EG the1’ 7월 분양
  • 이동욱
  • 승인 2019.06.25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310가구 중 전용 67㎡∙84㎡ 916가구 1차 공급
‘춘천 우두지구 EG the 1’ 조감도. 사진=라인건설 제공
‘춘천 우두지구 EG the 1’ 조감도. 사진=라인건설 제공

[스마트경제] 라인건설은 오는 7월 춘천시 우두택지개발지구에서 ‘춘천 우두지구 EG the 1’를 분양한다고 25일 밝혔다.

우두지구 B3∙4블록에 조성되는 ‘춘천 우두지구 EG the 1’은 아파트 10개동, 총 1310가구 중 1차 공급분 916가구가 우선 분양된다. 전용 67㎡ 104가구, 전용 84㎡ 812가구로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춘천 우두지구 EG the 1’은 춘천시에서는 처음으로 전 가구에 ‘내집 앞 창고’를 설치하는 등 수납과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혁신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하에 창고를 두고 입주자들이 공동으로 사용하는 기존 방식의 아파트와 달리 각 가구마다 출입 현관문 밖에 창고 공간을 따로 조성해 입주민들이 다양한 용도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춘천 우두지구 EG the 1’은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춘 입지에 들어선다. 북쪽을 제외한 3면이 소양강으로 둘러쌓여 있어 일부 가구는 수변 조망도 가능할 전망이다. 아울러 단지 인근에 우두산과 고구마섬, 삼악산 및 봉의산 등이 위치해 있다. 산과 강이 모두 가까워, 입주민들에게 쾌적한 주거환경과 조망권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교육 인프라도 눈길을 끈다. 단지 주위로 소양초∙소양중∙소양고교가 위치해 있으며 대학교도 가까운 거리에 있다. 단지에서 한림대학교까지 약 4km 거리로 차량 이용 시 15분 내에 도달 가능하다. 이밖에 강원대와 춘천교대 등도 통학이 용이하다. 춘천 지역 내 초중고교 및 대학교와 단지 내 커뮤니티를 통한 교육 프리미엄도 모두 누릴 수 있는 만큼 희소가치가 높다. 아울러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인 ‘EG the 1 에듀타운’ 이 조성돼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도 갖췄다. 복선전철 경춘선과 ‘서울~춘천고속도로’∙‘서울~양양고속도로’ 를 통한 서울 접근이 용이하다. 경춘선 ITX 이용 시 서울에서 1시간 이내 도달 가능하며 차량 이용 시 1시간 2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동면IC∙천전IC∙춘천IC 등을 통해 가평∙원주는 물론 전국 주요 도시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춘천시 온의동 588에 마련된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