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스마트폰 200% 활용법 무료 특강 개최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스마트폰 200% 활용법 무료 특강 개최
  • 복현명
  • 승인 2019.06.25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29일과 내달 13일 서울사이버대 부산 학습관에서 2회에 걸쳐 스마트폰 200% 활용법에 관한 특강을 개최한다.

수강대상은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재학생·졸업생, 타 학과 재학생과 졸업생, 타 대학과 사이버대 부동산학과 재학생, 스마트폰 활용법과 부동산빅데이터 분석에 관심 있는 일반인 등으로 수강신청은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번 특강은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졸업생과 재학생들의 부동산학에 대한 이론교육 외에 실용적 교육에 대한 욕구를 충족해주고 실용적인 교육 기회를 제공해 평생학습을 실천하며 부동산실무 교육에 관심이 높은 일반인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는 지식의 사회적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개설하게 됐다.

이달 29일에 진행되는 강의 1회차에는 스마트폰 활용법 기초에 대한 강의가 진행되며 7월 13일 2회차 강의에는 스마트폰 활용법 응용에 대한 강의가 실시된다.

특히 이번 강의는 단기간에 스마트폰 200% 활용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이론과 실무사례중심으로 구성했으며 스마트폰 하나만 가지면 자기가 서 있는 토지의 지번은 물론 부동산관련 빅데이터 분석, 수익성검토까지도 가능하도록 기초부터 응용까지 심도 있는 강의를 마련했다.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에서는 스마트폰 200% 활용법에 관한 강좌 외에도 ▲부실채권(NPL)을 활용한 부동산투자기법과정 ▲부동산경매손자병법과정 ▲부동산공인중개사시험 준비과정 ▲부동산재개발, 재건축지역분석을 통한 투자손자병법과정 ▲부동산풍수 ▲도시정비사업 실무 과정 ▲북한부동산개발·북한부동산거래법 ▲부동산공법경매 과정 등을 무료로 개설해 일반인들이 수강료에 부담 없이 수강하도록 하고 있다.

김동환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교수(학과장)는 “질 좋은 강의에도 불구하고 수강료에 대한 경제적인 부담으로 인해 도전하지 못하는 일반인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는 앞으로도 우수한 무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해 부동산에 대한 올바른 길을 안내해 주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현재 하반기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편입학의 경우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된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