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에어프라이어 특화 ‘고메 바삭튀겨낸 돈카츠’ 출시
CJ제일제당, 에어프라이어 특화 ‘고메 바삭튀겨낸 돈카츠’ 출시
  • 한승주
  • 승인 2019.06.25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메 핫도그 3종. 사진=CJ제일제당
고메 핫도그 3종. 사진=CJ제일제당

[스마트경제] CJ제일제당은 차별화된 맛 품질과 조리 편의성을 극대화한 '고메 바삭튀겨낸 돈카츠'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통등심 돈카츠’, ‘모짜렐라 돈카츠’, ‘멘치 돈카츠’ 등 총 3종이다. 

고메 바삭튀겨낸 돈카츠는 소비자의 조리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생고기에 빵가루를 입힌 후 바로 냉동시키는 방식으로 제조되던 기존 제품들과 달리, CJ제일제당은 200도에서 돈까스를 바삭 튀긴 후 급속 냉동했다.

이를 통해 집에서 기름을 사용할 필요 없이 에어프라이어에 14분만 조리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까지 완벽하게 튀겨진 돈까스를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에어프라이어 열풍에 맞춰 빠른 시간 내로 제품이 성장할 수 있도록 공격적인 영업‧마케팅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김숙진 CJ제일제당 HMR냉동팀장은 “최근 에어프라이어 보급률이 급상승하며 프라잉스낵 시장 또한 점점 성장하고 있지만, 냉동 돈까스 시장은 최근 3년 동안 400억원대 규모에 머물며 정체를 겪고 있다”라고 말하고, “이런 시장 상황에서 맛 품질과 조리 편의성을 극대화한 고메 바삭튀겨낸 돈카츠를 앞세워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고메 바삭튀겨낸 돈카츠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3종 모두 8480원이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