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수 농협금융지주 회장, 국가유공자 위문 방문
김광수 농협금융지주 회장, 국가유공자 위문 방문
  • 복현명
  • 승인 2019.06.26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가유공자 보훈가족에 우리농축산물 꾸러미 전달
김광수(오른쪽)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이 오진영 서울지방보훈청장에게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농협금융.
김광수(오른쪽)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이 오진영 서울지방보훈청장에게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농협금융.

[스마트경제]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은 26일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서울지방보훈청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전쟁·공무 중 부상으로 장기 요양 중인 국가유공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그는 이 날 서울 용산구에 거주하는 국가유공자 가정을 방문해 우리농축산물 꾸러미를 직접 전달하고 위로의 시간을 가졌다. 후원하는 위문품은 서울지방보훈청 관할 국가유공자 보훈가족 200가구에 순차적으로 배달된다.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분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함으로써 숭고한 애국심을 마음 깊게 새길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농협금융은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하신 국가유공자 보훈가족들이 예우 받을 수 있는 사회적 풍토를 조성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금융은 매년 보훈청과 함께 위문품 전달, 보훈요양원 봉사활동, 연탄 나눔, 말벗 서비스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보훈가족과 국가 현충시설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