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누베르' 롯데백화점 대전, 전주, 상인점 입점에 이어, 강남 수서역 까지 소비자 소통에 박차
'르누베르' 롯데백화점 대전, 전주, 상인점 입점에 이어, 강남 수서역 까지 소비자 소통에 박차
  • 김정민
  • 승인 2019.06.2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그 시절 젊음을 위하여!”라는 앙리제이 작가의 이상을 모토로 하는 주름개선 명품 브랜드 ‘르누베르’가 최근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해나가고 있다.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는 ‘새롭고 체계적인 홈케어 주름 관리’, ‘10년의 피부과학, 바르는 피부 자신감’을 가치로 수면팩(슬리핑팩), 수분크림, 스킨토너, 에멀젼, 에센스, 아이크림, 링클크림 등 다양한 펩타이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나이를 불문하고 주름개선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하며 높은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특히, 르누베르 수면팩(슬리핑팩), 수분크림의 경우, 겟잇뷰티에 출연하면서 수분크림겟잇뷰티순위, 2019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를 검색하는 이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르누베르 수서역 버스정류장 광고에 앙리제이 작가의 '르누베르' 작품이 등장하여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온라인 유통 채널을 비롯 롯데백화점 전주점, 롯데백화점 대구 상인점, 롯데백화점 대전점 등 오프라인 매장을 크게 확대해나가고 있는 만큼 오프라인 광고를 통한 인지도 상승이 더욱 기대되는 바다.

관계자는 “앙리제이 작가의 이상과 르누베르의 가치가 잘 어우러져 광고에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며  “안티에이징 화장품에 대한 인기가 더욱 높아지는 가운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르누베르는 최근 롯데백화점 전주점 매장 박소현 팬사인회 개최, 인기드라마 협찬, 아프리카 BJ 및 유튜버 활동 중인 창현 거리노래방 진행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제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