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 ‘스터디요’, 수험생 위한 건강 콘텐츠 ‘최적화체력’ 퀴즈 이벤트 진행
이투스교육 ‘스터디요’, 수험생 위한 건강 콘텐츠 ‘최적화체력’ 퀴즈 이벤트 진행
  • 한승주
  • 승인 2019.06.26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투스교육
사진=이투스교육

[스마트경제] 이투스교육의 유튜브 채널 ‘스터디요(STUDYO)’가 수험생을 위한 건강 관리 콘텐츠인 ‘최적화체력’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최적화체력은 이투스 사회탐구영역의 최적 강사가 출연하는 수험생들의 건강을 고려한 맞춤형 스트레칭 콘텐츠로, 지난 5월부터 스터디요에서 공개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실제로 따라 할 수 있도록, 수험생들이 가능한 장소와 시간을 고려한 간단한 동작을 알려주는 것으로 구성돼 있다. ‘1화 : 자습시간에 잠 깨는 법’, ‘2화 : 급식 줄을 설 때 하는 스트레칭’ 등 현재까지 총 4개의 콘텐츠가 업로드 돼 있다.

오는 27일에는 ‘5화 : 잠들기 전 5분 스트레칭’이 스터디요에서 공개된다. 특히 이번 콘텐츠에선 퀴즈 이벤트인 ‘저기요 잠깐, 최적화 퀴즈’가 진행된다.

스터디요 관계자는 “콘텐츠 안에 재미있는 오락 요소를 삽입해 시청하는 수험생들의 흥미를 유도하고, 수험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창구를 확대하고자 이번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스터디요 측은 이번 퀴즈 이벤트 참가자 중 정답을 맞힌 20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7일 5화 콘텐츠의 공개와 함께 시작돼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된다. 5화 콘텐츠 아래 댓글로 퀴즈에 대한 정답과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최적 강사는 “강의를 통해 사회탐구 과목에 대한 내용 정리만 하는 것 보다는 수험생 여러분들이 실질적으로 필요한 것을 함께 고민하며 배움에 유익한 것이라면 무엇이든 도움이 되고자 이번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